제12기 제8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소집 공고 |
|||||
---|---|---|---|---|---|
작성자 | 권현경 | 등록일 | 19.07.11 | 조회수 | 270 |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19-21호 제12기 제8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20조 3항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8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를 공고합니다. 일시: 2019. 7. 18.(목) 11:30 장소: 본교 방송실 안건 1) 2019학년도 여름방학 중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2) 2019학년도 6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운영계획(안) 4. 참고사항 :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방청 가능 2019년 7월 11일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장 |
이전글 | 제12기 제8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건 처리 결과 및 제7회 회의록 공개 |
---|---|
다음글 | 제12기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건처리결과 및 제6회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