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예고 |
|||||||||||
---|---|---|---|---|---|---|---|---|---|---|---|
작성자 | 나춘화 | 등록일 | 19.04.10 | 조회수 | 327 | ||||||
첨부파일 |
|
||||||||||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19 - 15호
「진안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이를 학부모 및 교사 등 학교구성원에게 알려 의견을 듣고자 그 개정 취지와 주요내용을 「진안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제30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4월 10일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진안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예고 1. 개정이유 각급학교의 각종 위원회 정비계획 알림(행정과-1400(2017.02.28.)), 2019년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기본계획 및 업무편람 배부 안내(교원인사과-3043(2019.02.14.)) 공문이 시달되어 학교실정에 맞게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정비하여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를 유도하고 하고자 함. 2. 주요내용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선출 시 학부모위원 및 교원위원 선출관리위원회를 통합하여 운영하고 예결산소위원회 및 급식소위원회를 학교운영위원회로 통합하여 운영하고자 함 3. 의견제출 이 규정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학부모 및 교사 등 학교구성은 분들은2019년 4월 19일(금) 16:30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서면, 전화, 팩스 등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 내용 1) 의견 제출자의 성명, 전화번호 등 2) 개정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반 여부와 그 이유) 제출 양식
나. 보내실 곳 : 진안초등학교 행정실 1) 주소: 전라북도 진안군 진안읍 중앙로 55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장(참조 : 간사) 2) 전화 : 063-432-6323(담당자 나춘화) 모사전송 : 063-433-1956 붙임 1. 진안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규정안 1부. 2. 신․구조문대비표 1부. 끝. |
이전글 | 제12기 제7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2기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선출 당선자 확정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