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제3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소집 공고 |
|||||
---|---|---|---|---|---|
작성자 | 권현경 | 등록일 | 18.07.13 | 조회수 | 259 |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18-17호 제12기 제3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20조 3항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3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를 공고합니다. 일시: 2018. 7. 24.(화) 11:30 장소: 본교 방송실 안건 1) 2018학년도 학사운영 운영계획(안) 1부 2) 2018학년도 여름방학 중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1부 3) 2018학년도 과학활동중심학교 방과 후 활동(SW과학교실)운영계획(안) 끝.
4. 참고사항 :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방청 가능 2018년 7월 13일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장 |
이전글 | 제12기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안건처리결과 공개 |
---|---|
다음글 | 제12기 제2회 임시회 안건처리결과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