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권현경 | 등록일 | 18.05.01 | 조회수 | 236 |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18-14호 제12기 제2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20조 3항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2회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를 공고합니다. 일시: 2018. 5. 10.(목) 11:30 장소: 본교 방송실 안건 1) 2018학년도 5학년 수련활동(야영) 운영계획(안) 1부 2) 2017학년도 진안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결산(안) 1부 3) 2017학년도 진안초등학교 발전기금 결산(안) 1부 4) 2018학년도 진안초등학교회계 제1차 세입·세출 추경예산(안) 1부. 끝.
4. 참고사항 :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방청 가능 2018년 5월 1일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장 |
이전글 | 2018학년도 제1회 예결산소위원회 회의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2기 진안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구성 결과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