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검준 | 등록일 | 22.03.07 | 조회수 | 727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우리 학교에서는 학부모 자치활동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함양 하고 민주적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2022학년도 학부모회」를 구성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희망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3월 10일(목)까지 담임 선생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회 주요 사항》 ① 임원 구성: 전체 학부모회 회장(1), 부회장(1), 감사(2) ② 학교 예산 및 교육청 예산 등을 통해 일정 예산으로 활동 운영 ③ 학부모의 자발성, 학교와의 협조를 기본으로 기획되고 운영됨 ④ 신청 방법(신청방법 2가지 중 택 1) - 아래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희망 신청서 제출 - 학교종이 앱 설문지 제출 |
이전글 | 2022학년도 교통안전도우미 회원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2. 코로나19 관련 등교기준 및 방역수칙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