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및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안평용 | 등록일 | 22.01.05 | 조회수 | 247 |
기숙사 입사 및 운영 안내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빛나는 바다의 별 해성고에 입학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자랑스러운 해성인으로서 3년간 보람되고 알차게 생활하여, 여러분들이 희망하는 모든 꿈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하며, 배움의 요람인 기숙사의 입사 및 운영방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노력하고 정진하는 모든 과정에 해성고 기숙사는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1. 입사 자격 및 인원 - 입사 자격 : 사회적 배려대상자 및 원거리거주자 20% 우선 선발(인원초과시 석차순 선발) 일반학생 내신 성적으로 선발(성적 1/4이내 학생으로 석차순 선발) ※ 일반학생 성적범위를 벗어날 경우 자동으로 원거리거주자에 포함시켜 선발함. - 입사 인원 : 일반학생 10명 내외 원거리거주자 - 8명 내외 사회적배려대상자 - 2명 내외
2. 입사 일정 (1) 입사원서 배부 : 2022년 1월 17일(월) (2) 입사원서 제출 : 2022년 1월 28일(金)까지 기한 엄수하여 제출 ▶ 제출방법 - 학교 팩스 제출(Fax. 063-224-6115) - 사감 선생님 메일로 제출(dalbong527@hanmail.net) ▶ 입사원서 온라인 양식은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 ☞학교홈페이지-학생마당-기숙사-2022학년도-기숙사 입사원서(신입생용) ) (3) 입사 대상자 발표 : 2022년 2월 9일(수) 오후 2시 학교홈페이지(www.jhs.hs.kr) 통해 공지 (4) 입사식 및 학부모 설명회 : 2022년 3월 1일(화) 17:00~18:00 (정확한 시간은 입사자 발표 시 공지) 3. 자율학습실 운영 (1) 평일 야간 : 22:10 ~ 24:00, 희망자 자습 24:00~01:00
4. 시설 안내[1학사는 공사 관계로 1학기에는 운영하지 않음] (1) 자율학습실 완비 : 지정석 운영(년 4회 좌석 재배치) (2) 샤워실 및 세면장 - 해성2학사 : 4실(샤워실 2실, 세면장 2실) (3) 컴퓨터실 - 동영상 강의 시청 가능(EBS, 메가스터디 등) 해성2학사 : 8대 (4) 생활실 ? 해성2학사 : 14실(4인 1실) 5. 연간 주요 행사 (1)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및 입사식(3월 1일) - 신입생과 2,3학년 대면식 (2) 기숙사 춘계 체육대회(매년 4.11 개교기념일)
6. 기타 안내 (1) 청소 : 직원이 별도 청소 (2) 사감, 부사감 현직 교사 : 학습 조력 및 상담 / 부모님의 역할 (3) 허가를 득한 후 학원, 과외 수강 가능(수강증 제출) - 평일 22시 30분 이후 불가 7. 기숙사비 (정액제-방학 중 예외) (1) 입사비 : 50,000원(입사시 1회한) - 스쿨뱅킹 납부 (2) 기숙사비 : 관리비 : 60,000원, 식대 : 별도 - 스쿨뱅킹 납부 ※ 기숙사비는 2022년 기숙사 운영위원회 회의 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8. 기숙사 전화 : 2학사 : 070-4734-7902 사감 : 안평용(010-2607-8152) 전 주 해 성 고 등 학 교
|
이전글 | 기숙사 입사원서(신입생용) |
---|---|
다음글 | 기숙사 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