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해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2023학년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및 운영 안내
작성자 안평용 등록일 23.01.12 조회수 181

기숙사 입사 및 운영 안내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빛나는 바다의 별 해성고에 입학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자랑스러운 해성인으로서 3년간 보람되고 알차게 생활하여, 여러분들이 희망하는 모든 꿈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하며, 배움의 요람인 기숙사의 입사 및 운영방안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노력하고 정진하는 모든 과정에 해성고 기숙사는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1. 입사 자격 및 인원

- 입사 자격 : 사회적 배려대상자 및 원거리거주자 - 20% 우선 선발(인원초과시 석차순 선발)

                                         일반학생 -  내신 성적으로 선발(성적 1/4이내 학생으로 석차순 선발)

                                    ※ 일반학생 성적범위를 벗어날 경우 자동으로 원거리거주자에 포함시켜 선발함.

- 입사 인원 : 일반학생 - 10명 내외

                                         원거리거주자 - 8명 내외

2. 입사 일정

(1) 입사원서 배부 : 2023116()

(2) 입사원서 제출 : 2023127()까지 기한 엄수하여 제출

제출방

- 학교 팩스 제출(Fax. 063-224-6115)

- 사감 선생님 메일로 제출(dalbong527@hanmail.net)

입사원서 온라인 양식은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 학교홈페이지-학생마당-기숙사-2023학년도-기숙사 입사원서(신입생용) ]

(3) 입사 대상자 발표 : 202321() 오후 2시 학교홈페이지(www.jhs.hs.kr) 통해 공지

(4) 입사식 및 학부모 설명회 : 2023 31() 17:00~18:00 (정확한 시간은 입사자 발표 시 공지)

3. 자율학습실 운영

(1) 평일 야간 : 22:10 ~ 23:30, 희망자 자습 24:00~01:00

4. 시설 안내

(1) 자율학습실 완비 : 지정석 운영(4회 좌석 재배치)

(2) 샤워실 및 세면장 - 해성2학사 : 4(샤워실 2, 세면장 2)

(3) 컴퓨터실 - 동영상 강의 시청 가능(EBS, 메가스터디 등) 해성2학사 : 8

(4) 생활실 - 해성2학사 : 14(41)

5. 연간 주요 행사

(1)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및 입사식(31) - 신입생과 2,3학년 대면식

(2) 기숙사 춘계 체육대회(매년 4.11 개교기념일)

6. 기타 안내

(1) 청소 : 직원이 별도 청소

(2) 사감, 부사감 현직 교사 : 학습 조력 및 상담 / 부모님의 역할

(3) 허가를 득한 후 학원, 과외 수강 주 2회 가능(수강증 제출) - 평일 2230분 이후 불가

7. 기숙사비 (정액제-방학 중 예외)

(1) 입사비 : 50,000(입사시 1회한) - 스쿨뱅킹 납부

(2) 기숙사비 : 관리비 : 120,000, 식대 : 별도 - 스쿨뱅킹 납부

기숙사비는 2023년 기숙사 운영위원회 회의 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8. 기숙사 전화 :  070-4734-7902

                                      사감 : 안평용(010-2607-8152)

전 주 해 성 고 등 학 교

이전글 2023학년도 기숙사 생활 수칙
다음글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원서(신입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