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화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생출결 관리규정 안내(2024.5.3.재수정)
작성자 전주화정초등학교 등록일 24.04.30 조회수 924
첨부파일

1. 결석계의 명칭이 결석신고서로 변경되었습니다. 5월부터는 결석신고서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2. 2024.5.1부터 코로나19 위기단계를 하향(경계→관심)되어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가이드라인이 폐지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우리 학교도 기존의 규정에서 2. 출석 인정 결석의 [사. 코로나19 감염예방관리에 따라 출석하지 못한 경우], [아. 코로나19 백신 접종일 및 접종으로 이상반응 발생한 경우]를 삭제하여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외체험학습 및 결석 안내 자료(수정)_1

 

이전글 제20회 전국학생미술·글쓰기대회 참가 안내
다음글 2024년 전주교육대학교 황학 어린이 대잔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