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이후 학사운영방안 변경 관련 방과후 정상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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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윤금영 | 등록일 | 20.11.23 | 조회수 | 292 |
11월 24일 이후 학사운영방안 변경 관련 방과후 정상 운영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조정에 따라 전주화정초등학교 학사운영방안이 변경되어 안내되었습니다. (학교종이 및 학교 홈페이지 참고) 전체학생수 1,000명 이상의 과대학교로 밀집도 2/3 준수를 위해 3~6학년 격일 등교가 결정되었으나 방과후학교는 정상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 방과후학교는 기존 시간대 그대로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 원격수업을 받는 학생도 방과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방과후 시간에 맞춰 학교에 오면 됩니다.) ◈ 코로나19 상황으로 11월(11.24.~ 11.30.) 수강을 원하지 않는 분은 강사님께 연락 바랍니다. 취소된 수강료는 일할 계산하여 환불 예정.(12월은 수강 신청 기간에 문자 접속하여 취소) ◈ 12월 방과후 프로그램 변경 및 추가 신청 안내(변경, 취소, 추가하실 분만 문자 접속) - 신청 일시 : 2020.11.25.(수) 09:00 ~ 11.27.(금)16:00 (돌봄학생만 전화 270-8407 로 신청) - 신청 방법 :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문자 접속(추가 모집이 가능한 강좌만 신청가능) - 12월 방과후 취소를 원하시는 분도 꼭 이 문자에 접속하셔서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꼭 수강신청 문자에 접속하셔서 신청해 주시고 수업 시작 이후에는 취소,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방과후학교 코로나19 대응 학생 관리 안내 - 마스크 착용 및 개인위생 수칙 준수 및 방과후학교 운영 공간 일상 소독 실시(방역 물품 확보 및 비치) - 안전한 방과후 활동을 위해 학생 및 강사의 발열 및 호흡기 증상 확인 후 활동 - 발열, 기침 등 유증상 및 확진자, 밀착접촉자, 보호자가 자가격리 중인 경우 관련학생 참여 불가 - 방과후학교 운영 중 관련 사안 발생 시 대응 지침에 따라 즉시 조치 시행 ※ 방과후 운영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방과후행정실무사(270-8407, 오후 1~4시)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23일 전주화정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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