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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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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4일 이후 학사운영방안 변경 관련 방과후 정상 운영 안내
작성자 윤금영 등록일 20.11.23 조회수 292

1124일 이후 학사운영방안 변경 관련 방과후 정상 운영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조정에 따라 전주화정초등학교 학사운영방안이 변경되어 안내되었습니다. (학교종이 및 학교 홈페이지 참고) 전체학생수 1,000명 이상의 과대학교로 밀집도 2/3 준수를 위해 3~6학년 격일 등교가 결정되었으나 방과후학교는 정상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방과후학교는 기존 시간대 그대로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원격수업을 받는 학생도 방과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방과후 시간에 맞춰 학교에 오면 됩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11(11.24.~ 11.30.) 수강을 원하지 않는 분은 강사님께 연락 바랍니다.

취소된 수강료는 일할 계산하여 환불 예정.(12월은 수강 신청 기간에 문자 접속하여 취소)

12월 방과후 프로그램 변경 및 추가 신청 안내(변경, 취소, 추가하실 분만 문자 접속)

- 신청 일시 : 2020.11.25.() 09:00 ~ 11.27.()16:00 (돌봄학생만 전화 270-8407 로 신청)

- 신청 방법 :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문자 접속(추가 모집이 가능한 강좌만 신청가능)

- 12월 방과후 취소를 원하시는 분도 꼭 이 문자에 접속하셔서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수강신청 문자에 접속하셔서 신청해 주시고 수업 시작 이후에는 취소,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방과후학교 코로나19 대응 학생 관리 안내

- 마스크 착용 및 개인위생 수칙 준수 및 방과후학교 운영 공간 일상 소독 실시(방역 물품 확보 및 비치)

- 안전한 방과후 활동을 위해 학생 및 강사의 발열 및 호흡기 증상 확인 후 활동

- 발열, 기침 등 유증상 및 확진자, 밀착접촉자, 보호자가 자가격리 중인 경우 관련학생 참여 불가

- 방과후학교 운영 중 관련 사안 발생 시 대응 지침에 따라 즉시 조치 시행

방과후 운영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방과후행정실무사(270-8407, 오후 1~4)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01123

전주화정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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