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늘봄학교 제1기 교육활동 안내 및 신청서 |
|||||
---|---|---|---|---|---|
작성자 | 전주남초 | 등록일 | 25.02.25 | 조회수 | 95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늘봄학교 제1기 교육활동 안내 및 신청서
1. 신청서 제출기한: 3월 7일(금) 12:00까지 담임교사에게 제출 (늘봄학교는 3월 4일부터 시작) (수강을 원할 경우 반드시 신청서 제출, 취소·변경을 원할 경우 늘봄 문의처 및 늘봄학교 강사선생님께 연락)
2. 스쿨뱅킹이체 : 매달 말일
3. 신청기한과 납입기간 준수 및 신청 후 변경·취소 불가(다음달 첫 주까지 수강료를 납입하지 않으면 수강 불가)
4. 강좌당 최대 정원 70명, 한 교시당 인원을 28명 이하(쿠킹클래스는 20명 이하)로 하며 강좌당 10명 이하일 경우 폐강될 수 있음. (초과인원 발생시 추첨을 통해 수강자를 정함, 추첨은 해당 학생이 참여)
5. 맞춤형 프로그램 * 대상: 1~2학년 희망 학생 * 운영시간: 월, 화, 수 ·늘봄 2부, 3부 / 목, 금 · 늘봄 1부, 2부 * 수강료: 무료 / 교재 재료비: 연 12만원 지원(모두 소진시 본인부담 또는 자유수강권으로 지원)
6. 선택형(교육) 프로그램 * 대상: 1~6학년 희망 학생 * 운영시간: 정규수업 후 * 수강료, 교재·재료비: 수익자부담 또는 교육비지원학생은 연 6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2024년도에 지원받은 학생은 5월까지 지원) * 중도에 수강을 그만두더라도 이미 납부된 교재·재료비는 환불되지 않음
7. 늘봄학교 문의처: 늘봄실무사 정세영 선생님(☎ 070-4323-2181), 평일 11시 30분에서 18시 사이(방학중:9시~15시30분)
|
이전글 | 2025학년도 늘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2차)-컴퓨터 |
---|---|
다음글 | 2025학년도 교실배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