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원설립시 소방검사
작성자 학원 등록일 18.08.29 조회수 549

학원을 설립하는데,

허가를 위해 교육청에 서류 제출,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소방검사를 맡고 난후 신청을 해야하나요,

교육청 실사 이후 소방검사를 해야하나요?

 

그리고 소방검사는 어디에 신청하여야 하는지요

[답변] 조유미 2018.09.17 10:35

안녕하십니까?

전주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가 문의하신 소방 점검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방점검은 학원 설립이 접수됨과 동시에 학원 담당자가 관할소방서에 공문으로 의뢰하오니, 귀하께서는 학원 소재지 관할소방서(방호구조과)에 문의하여 소방시설을 갖춰주시면 됩니다.

아울러 학원 설립 운영 등록에 관하여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학원교습소개인과외-학원-학원설립운영안내>란에 자세히 안내가 되어있으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나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평생건강과 (270-6094~6097)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비밀글 중학교 전학? 편입? 관련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비밀글 에코시티 초등학교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