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바이올린 및 현악기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전주조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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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주조촌초 | 등록일 | 22.04.13 | 조회수 | 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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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조촌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바이올린 및 현악기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공고 개요 가. 공고 내용: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바이올린 및 현악기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1명) 나. 공고 기간: 2022.4.13.(수) ∼ 2022.4.20.(수) 나. 접수 기간: 2022.4.13.(수) ∼ 2022.4.20.(수) 16:00까지 다. 접수 장소: 전주조촌초등학교 교무실(2층)로 직접 접수 라. 계약 기간: 2022.5.3.(화) ~ 2023.2.28.(화) ※1년 이내(실제 프로그램 운영 기간)로 함. ※천재지변, 감염병 등 불가피한 사유 및 학교 사정에 의해 운영 기간이 변동되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2.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 http://www.pqi.or.kr 등록된 자격증만 인정)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바. 학교장과 1:1 계약이 가능한 자(타 업체나 기관에 프리랜서가 아닌 근로자로서 4대 보험 가입하여 근무 중인 자는 지원할 수 없음) 3. 모집 분야 및 인원
※ 바이올린 13대는 학교 비품으로 지원 가능. 기타 현악기는 지원 가능 악기 없음. ※프로그램별 정원은 54명으로 하고, 각 교시별 수강 인원은 18명 이하로 한다.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생이 10명 이하인 경우 강사와 협의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폐강할 수 있다. 4. 세부 일정
5. 선정 및 계약 방법 가.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나. 강사 선정 기준
6.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제출서류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서식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민간자격증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http://pqi.or.kr)에 등록된 것만 가능함 2) 자기소개서 1부(서식2) 3)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서식3)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4) 나. 계약 시 제출 서류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포함)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2) 강사료 지급 통장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 (택1) 4)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해당자) 5) 최종학력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서식5) 7) 청렴이행서약서 1부(서식6)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또는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평가 점수가 지극히 낮거나 해당 분야 지도 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때)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마.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해, 연락불가 등으로 인해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함 바. 응시자는 일정에 따라 준비하고 신분증을 소지해야 함 사. 학교장과 1:1 프로그램 위탁계약이며 영리업체와의 이면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강사는 서류를 접수할 수 없음(추후 발견 시 계약을 즉각 해지함) 아. 계약 기간 내 강의는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학기별 1회 이상 프로그램 운영 공개를 실시해야 함 자.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 제출서류의 허위 사실 및 기재사항 착오 등이 발견된 경우 - (성)범죄경력이나 아동학대 관련 범죄 경력이 있는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차. 최종합격자의 계약포기, 합격취소, 계약결격사유 등의 사유로 계약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함. 카. 1인 응모시 적격할 경우 재공고없이 진행 가능함 타. 합격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파. 본 공고에 없는 사항 및 공고 내용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전주조촌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른다. 하. 문의 전화 : 전주조촌초등학교 교무실(☎063-211-1574)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길라잡이에 준함 2022년 4월 13일 전 주 조 촌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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