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중학교 공고 제 2022-22호 2022학년도 전주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전자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2학년도 전주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견적방식 | 소액수의(단가),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전주시), 전자견적 방식 | 납품기간 | 2022년 6월 ~ 2022년 12월(정확한 납품기간은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 | 기초금액(단가) | 금480원(부가가치세 포함)/개당 | 품목 및 규격 | -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 1등급A 원유, 시판용,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 용량 200ml - 추정수량 : 48,000개(120일내외 우유급식) ※수량은 예정 수량으로 우유급식 인원수 및 학사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계약 시 구매예정 수량이 변경되어도 우유계약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납품장소 | 전주중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 납품조건 | - 일일 분할납품이며, 납품 시 지정일에 학년 반별로 구분하여 납품함 - 방학 중 무상급식 우유는 가정 배달(멸균우유공급)을 원칙으로 함 | 기타사항 |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투찰금액(단가)이 원단위 이하 투찰(소수점 둘째자리까지 투찰가능)일 경우, 원단위 입찰금액에 따라 계약을 체결한 후 지출할 때는「국고금관리법」 제47조에 따라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합니다.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2 5. 31.(화) 11:00 | 2022. 6. 7.(화) 10:00 | 2022. 6. 7.(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 제출(투찰)마감 일시는 2022. 6. 7.(화) 15:00, 개찰은 2022. 6. 7.(화) 16:00에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