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28 | 조회수 | 1198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일정 안내
- 여러분의 전주만성초등학교 입학을 환영합니다 -
전주만성초를 빛낼 신입생 학부모님께 코로나19 감염 예방으로 인해 생년월을 기준으로 시간을 안배하여 진행하오니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 시 : 2021년 1월 6일(수) 14시~, 16시 마감
▣ 장 소 : 강당 (2층) - 본관 1층 현관 발열검사 실시 후 입장
▣ 취학대상 아동의 소재와 안전 확인을 위해 보호자는 아동과 반드시 참석해야합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보호자 1인 및 신입생 외에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
▣ 지참 서류 - 모든 서류는 가정에서 작성 ①취학통지서 (입학원서에 붙임, 분실시 주민센터에 재발급하여 제출) ②신입생 입학원서 ③개인정보수집동의서(양면) ④아동기준 가족관계증명서 ⑤돌봄신청서 및 서류 (해당 학생만)
※ 신입생 예비소집 관련 서류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탑재되어 있으며 e알리미 안내장을 숙지하시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1월4일 일괄승인!!!!!!) - 본교는 e알리미를 통해 안내사항을 전달하오니 필히 핸드폰에 앱을 설치하시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파일 1과 2(예비소집일 불참 관련 안내)를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통화 가능 시간은 평일 8:30 ~ 16:30, 063-290-0900
******* 이사예정으로 본교 취학통지서를 받지 못하여 학교에 전화 신청접수한 13명의 신입생은 반드시 지참서류 외 (이미 받은 취학통지서 포함), 입학학교 변경신청서, 계약서 사본을 구비하여 생년월일에 맞는 시간대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입학학교변경신청서 붙임파일) |
이전글 | 21' 1.4.(월) ~ 1.8.(금) 원격 학습 안내 |
---|---|
다음글 | 2021년 상반기 전주만성초등학교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