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상향 조정(밀집도 2/3 유지) 조치에 따른 긴급돌봄교실 운영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1.23 | 조회수 | 328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상향 조정에 따라 본교에서는 등교수업과 원격수업이 병행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의 학부모님께서는 운영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서(e알리미로 제출)와 관련 서류(표 참고)를 신청서는 11월 23일(월) 12:00까지, 관련서류는 11월 23일(월) 16:00까지 교무실로 인편 또는 팩스(063-237-5702)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시 긴급돌봄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운영 안내 및 내용
2. 주의사항 ? 안전사고 방지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가. 등.하교 시간을 이행할 수 있는 학생만 신청 나. 결석, 지각, 조퇴: 반드시 매일 학교 교무실이나 해당 돌봄교실로 연락 다. 안전사고예방책으로 외출 원칙적으로 허용 안 됨(학부모님들은 감염 우려로 건물 내 출입 불가) 라. 등교 전 37.5도 이상 발열시 등교할 수 없음. 마. 등교를 희망하였더라도 확진자,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등 관련 학생의 등교 중지 기간 중에는 돌봄 참여 불가 바. 마스크 미착용 학생은 등교 불가
|
이전글 |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상향 조정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0. 지역으로 찾아가는 고등학교 교육과정(고교학점제) 학부모 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