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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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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상향 조정(밀집도 2/3 유지) 조치에 따른 긴급돌봄교실 운영
작성자 *** 등록일 20.11.23 조회수 329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상향 조정에 따라 본교에서는 등교수업과 원격수업이 병행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 봄이 꼭 필요한 학생의 학부모님께서는 운영 용을 참고하시어 청서(e알리미로 제출)관련 서류(표 참고) 신청서는 1123() 12:00까지, 련서류는 1123() 16:00까지 교무실로 인편 또는 팩스(063-237-5702)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시 긴급돌봄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운영 안내 및 내용

운영 내용

비고

운영 기간

1125() ~ 별도 안내일(매주 수요일만 운영)

1-2학년은 월,,,금은 정상등교함에 따라 수요일만 긴급돌봄으로 운영

학교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꼭 필요한 경우만 신청

감염 우려와 학교 형편에 따라 돌봄교실 수 제한

선정 결과는 서류 심사 후 문자로 통보

교실배정은 모집 후에 추후 개별 문자 안내

중식(급식) 지원됨.

각 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것으로 제출

운영형태 및

운영시간

오전돌봄

8:30 ~ 12:30

종일반

8:30 ~ 16:30

(오후돌봄만 참여 불가능)

대상학생 선정기준

1. 맞벌이 가정이나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1~2학년만 해당)으로만 한정(제출 서류로 판별)

1순위

현 초등돌봄대상자

2순위

일반 맞벌이가정

(제출서류 : 부모 모두 재직증명서 또는 근무시간 확인서)

1순위: 서류 제출 생략

기존 긴급돌봄대상자(8.26~10.16): 서류 제출 생략

전입생 또는 기존 돌봄대상아가 아닌 경우: 서류 제출(인편 또는 팩스)

서류 미제출자와 기간 외 서류 제출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2.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우선순위-생년월일이 늦은 순

2. 주의사항 안전사고 방지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하교 시간을 이행할 수 있는 학생만 신청

    . 결석, 지각, 조퇴: 반드시 매일 학교 교무실이나 해당 돌봄교실로 연락

    . 안전사고예방책으로 외출 원칙적으로 허용 안 됨(학부모님들은 감염 우려로 건물 내 출입 불가)

    . 등교 전 37.5도 이상 발열시 등교할 수 없음.

    . 교를 희망하였더라도 확진자,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등 관련 학생의 등교 중지 기간 중에는 돌봄 참여 불가

    . 마스크 미착용 학생은 등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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