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채용 합격자 발표 및 구비서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0.16 | 조회수 | 355 |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채용 합격자가 결정되어 공지하고자 합니다.
1. 최종합격자
2. 최종합격자 구비서류 제출 가. 기한: 2020. 10. 19. (월) 나. 제출처: 전주만성초등학교 식생활관 다. 구비서류 - 주민등록초본(주소변동내역 포함) :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 기본증명서: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제3조에 의한 의료기관에서 발급한 것에 한함. - 보건증(건강진단결과서): 장티푸스, 폐결핵 검사 등 -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 채용결격 부존재 확인서 또는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
이전글 | 2021학년도 전주영재교육원창의융합교실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계획 |
---|---|
다음글 |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정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