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체육 기간제 교사 선발 계획
작성자 김행진 등록일 17.02.16 조회수 462
첨부파일

정우중학교 공고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2017 정우중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216

정우중학교장

 

1

 

선발 분야 및 예정 인원

채용 분야

과목

인원

채용(예정) 기간

비고

기간제 교사

체육

1

2017.3.01. ~ 2017.8.31.

 

 

2

 

응시 자격

. 응시 자격 :

1) 체육 : 해당자격증 소지자(, 전라북도교육청 기간제 교사 인력풀 등재자 우선 채용)

. 응시 연령 : 교육공무원 관련법에 준함

. 응시 자격 제한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교육공무원법10조의 3(채용의 제한) 1항 각호의 1에 의한 사유로 파면, 해임된 자

3)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 해당자

4)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 사유가 있는 자

. 우대조건 :

- 국가유공자 - 장애인

- 저소득층(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에 속한자와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세대주

3

 

근무조건

. 신분 : 기간제교사 근무조건에 준함

. 담당 직무

1) 우리학교 교과 수업 및 순회 담당

2) 학교업무 지원

. 계약 기간 : 임용기간 참조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4

 

심사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차심사 : 서류 전형(3배수 선정)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2. 22.() 14:00 개별 통보

지원자정보(자기소개서, 경력 등)를 활용하여 면접대상자를 선정 개별 통보함. 연락이 되지 않아서 발생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

. 2차 심사 : 면접 심사

1)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 내용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 면접 심사

3) 일시 : 2017. 2. 23.() 10:30

. 최종 합격자 발표

1) 일시 : 2017. 2. 24.() 12:00

2) 방법 : 개별통보

3) 1순위자가 임용되지 못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임용함

5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 접수 기간 : 2017. 2. 17.() 12:00 ~ 2017. 2. 22.() 12:00까지

. 응시 원서 : 공고문 뒤에 첨부된 소정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접수 방법 : 방문 접수(,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정우중 행정실 (063-537-4683)

. 대리접수인 준비물 :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 기타 사항 : 인터넷 접수는 하지 않음

. 제출서류

1) 응시 원서, 지원서, 자기소개서 1(붙임 소정 양식)

2) 교원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3) 최종학력증명서 1(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4) 주민등록등본 1

5) 경력증명서 1(해당자)

6) 병적증명서 1(해당자)

7) 채용신체검사서 1

8)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본교 소정 양식)

9) 신원진술서 1

10) 서약서 및 평가동의서 1

1)호 서류는 원서 접수 시에 제출하고,

2)~6)호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시험 당일 제출

7)~10)호 서류는 최종 합격 후 학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제출

, 기간제교사 인력풀시스템으로 확인 가능한 서류(자기소개서, 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원진술서등)는 제출 생략 가능함.

각종 제출(증명)서류(교원자격증 등 사본은 제외)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6

 

최종 합격의 취소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 각종 증명 서류를 위변조한 자

 

7

 

시험시행 일반원칙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대리접수로 인한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정우중학교의 결정에 따름

.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정우중학교의 결정에 따름

.기타 사항은 정우중학교 교무실 및 행정실(063-537-4683,

063-537-468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2. 16

 

정 우 중 학 교 장

이전글 2018학년도 전라북도 고입전형 기본계획 공고 및 설명회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