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정우중학교 우유급식업체 선정 공고 |
|||||
---|---|---|---|---|---|
작성자 | 정우중 | 등록일 | 17.01.31 | 조회수 | 395 |
첨부파일 |
|
||||
2017년도 우유급식업체를 아래와같이 선정하고자 합니다. 1. 접수일자 : 2017.02.01.~2017.02.07. 09:00 ~ 16:00 까지 2. 제출처 : 본교 행정실 (인편제출) 3.계약기간 : 2017.03.02.~2018.02.28. 4.급식예정인원 : 17명 (무상급식포함, 무상우유급식대상자는 추후 통보) 5.업체 선정방법 : 선호도 조사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6.기타사항 : 붙임 공고문 참고(문의: 537-4683) |
이전글 |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