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10.11. 원격수업 병행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9.16 | 조회수 | 410 |
첨부파일 |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10.11.까지)에 따라 다음과 같은 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를 시행합니다. <등교 및 원격 수업 병행 일정> ※ 현 단계에서는 1·2학년이 주간별로 교차하여 원격 및 등교 수업하며, 3학년은 계속 등교수업 ※ 전학년이 「코로나19 대응 임시 일일시정표」의 2·3학년 시정표에 따라 일과 진행 <원격수업 안내> 1. 등교수업처럼 수업시간표에 따라 강의 수강, 과제 제출 등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부득이한 경우에는 당일 저녁 12시까지는 완료해야 결석(결과) 처리되지 않습니다. 기한 내에 참여가 어렵다면 담임선생님이나 교과담당선생님께 꼭 연락해야 합니다. 2. 학급조회 시간에 출석 확인합니다. 3. 원격수업은 아래의 온라인문서에서 안내합니다. 수업내용은 수시로 업데이트되며, 수업 시작 전에 미리 확인하고 참여하십시오. ※ 원격수업 안내: (삭제) (주로 쓰는 웹 브라우저에 즐겨찾기 등록해두세요.) 4. 학부모님께서도 가정에서 자녀가 원격수업에 충실히 참여하도록 격려와 지도를 부탁합니다.
|
이전글 | 정읍지역 확진자 발생 관련 당부 말씀 |
---|---|
다음글 | 정읍교육 지원청 [행복한 빛샘 학부모 특강]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