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년 연말정산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8.12.27 조회수 347
첨부파일

[2018년 연말정산 안내]


1.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개시일: 2019.1.15.(화)

2. 나이스 입력 기한: 2019.1.18.~2019.1.22.까지 

3. 서류제출일정: 2019.1.22.까지

4. 대상자: 전 교직원(공무원, 교육공무원, 교육공무직원, 교무실무사, 기간제교사, 시간제기간제교사)
5. 제출장소: 행정실
6. 연말정산 관련 제출서류 : 서약서 1부,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출력물 등 붙임파일 참고

 

연말정산간소화 이용방법: 국번없이 126 -> 1 -> 5

연말정산 세법상담: 국번없이 126 -> 2 -> 3

 

※ 연말정산은 나이스에 소득자 본인이 직접 입력하는 것이 원칙

※ 과다공제로 연말정산 수정신고 발생 시 소득자 본인이 직접 관할세무서에 자진신고

※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2019년 5월 개별적으로 세무서에 연말정산 신고

이전글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