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년 연말정산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7.01.10 조회수 355
첨부파일

[2016년 연말정산 안내]


1. 제출일정: 2017년 1월 20일(금) ~ 1월 24일(화)

** 1/23-1/25 혁신학교 연수에 참가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20일까지 나이스 업로드 및 서류제출

     부탁드립니다.(참여하지 않으시는 선생님들께서는 23,24일에 제출해주시면 시간이 단축됩니다.)
2. 대상자: 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등(교무실무사, 특수교육지도사,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교육복지사, 영어회화전문강사, 스포츠강사, 시간제기간제교사)
3. 제출장소: 행정실
4. 연말정산 관련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세대주 및 부양가족 확인을 위함
      단, 가족수당등을 지급 받는 교직원 : 2017년도 부양가족신고서 및 자녀학비보조수당신고서제출
  나. 근로소득자공제신고서 NEIS 출력물
  다. 의료비지급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라. 기부금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 종교단체기부금을 신청할 경우 주무관청에서 발급한 등록증 필수(발급번호 확인)
  마. 연금 . 저축 등 소득공제 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바. 월세. 거주자간 주택임차차입금 원리금 상환액 소득공제 명세서(해당될 경우)
  사.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신청서(해당될 경우)
  아. 서약서(전체)
  자. 각종 해당되는 서류

이전글 병역판정검사 일자 및 장소 본인선택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날짜 변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