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연말정산 안내] 1. 제출일정: 2017년 1월 20일(금) ~ 1월 24일(화)
** 1/23-1/25 혁신학교 연수에 참가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20일까지 나이스 업로드 및 서류제출 부탁드립니다.(참여하지 않으시는 선생님들께서는 23,24일에 제출해주시면 시간이 단축됩니다.) 2. 대상자: 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등(교무실무사, 특수교육지도사,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교육복지사, 영어회화전문강사, 스포츠강사, 시간제기간제교사) 3. 제출장소: 행정실 4. 연말정산 관련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세대주 및 부양가족 확인을 위함 단, 가족수당등을 지급 받는 교직원 : 2017년도 부양가족신고서 및 자녀학비보조수당신고서제출 나. 근로소득자공제신고서 NEIS 출력물 다. 의료비지급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라. 기부금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 종교단체기부금을 신청할 경우 주무관청에서 발급한 등록증 필수(발급번호 확인) 마. 연금 . 저축 등 소득공제 명세서 NEIS 출력물(해당될 경우) 바. 월세. 거주자간 주택임차차입금 원리금 상환액 소득공제 명세서(해당될 경우) 사.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신청서(해당될 경우) 아. 서약서(전체) 자. 각종 해당되는 서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