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5.26~5.30, 6.15~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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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읍중 | 등록일 | 23.05.24 | 조회수 | 17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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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에 관한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전국의 17개 시도교육청에서 국민 편의를 위하여 교육행정정보시스템(나이스)을 이용해 교육제증명 서류(졸업증명서, 생활기록부 등)를 발급하고 있으나, 대국민 서비스 편의성 강화를 위해 개편 작업이 예정되어 교육제증명 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 일시 (1차 중단) 2023년 5월 26일(금) 18시 ~ 5월 30일(화) 6시 (2차 중단) 2023년 6월 15일(목) 18시 ~ 6월 21일(수) 8시
◎ 중단 서비스 - 온라인 발급: 정부24, 홈에듀 민원서비스, 각종 전자지갑 발급 - 방문 발급: 교육(지원)청 및 초중등학교, 지자체(시군구, 읍면동) 민원 창구 - 기타 발급: 교육제증명 무인민원발급서비스 및 FAX민원(일부) 등
◎ 대상 제증명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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