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오미크론 대응 1학기 학사운영 안내(3.2.)
작성자 *** 등록일 22.02.28 조회수 1226
첨부파일

오미크론 감염 확산 예방에 따른 본교 학사운영 방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도교육청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하에 정상 등교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학교 내 방역 역량을 확보하고 학생의 학습권 보장과 학습공백을 최소화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께서는 다음 사항을 참고하시어

오미크론 예방 관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오미크론 대응 학사운영 방침

(지표)학급내 등교중지(확진+격리) 학생 비율 50%

학교의 학사운영 유형은 학급단위 기준으로

 등교수업, 학급단위 일부등교+일부대체학습, 학급단위 원격수업 등으로 시행

유형

기준(학급단위)

내용

1

등교수업

등교중지(확진+격리)

학생 없음

정상 등교, 모든 교육활동을 실시

2

학급단위

일부등교+일부대체학습

등교중지(확진+격리) 학생 비율 50%미만

일부 등교중지 학생 대상 맞춤형·탄력적대체학습 제공

3

학급단위 원격수업

등교중지(확진+격리) 학생 비율 50% 이상

실시간 쌍방향 화상(소통) 원격 수업 실시

2. 2022.3.2.() 개학일 학사운영 안내(2,3학년)

교시

시간

활 동

비고

등교

08:10~08:30

현관 발열체크

조회

08:3008:40

학급 조회

1교시

08:5009:35

학급생활 안내

학급별 개학식, 학급경영 안내,

교과서배부 등

2교시

09:4510:30

학생생활 안내

학급별 학생생활 및

오미크론 대응방안 안내 등

3교시

10:4011:25

정상수업

4교시

11:3512:20

정상수업

점심

12:2013:20

점심식사

5교시

13:2014:05

봉사활동

청소.종례

14:0514:25

청소 및 학급 종례

학급 임시시간표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주세요.

   ※ 학사운영에 특별한 상황 변화가 있을 경우 추가 안내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학사운영 및 등교중지 출결처리방안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임시시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