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방과 후 강사 모집 계획(배드민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16 | 조회수 | 287 | |||||||||||||
첨부파일 |
|
|||||||||||||||||
정읍중학교 공고 제 2021-28호
1. 모집 프로그램(1개 프로그램)
2. 근무 기간(예정) : 2021년 4월 26일 ~ 2022년 2월 28일까지 * 배드민턴: 오후 18:30~19:30( 평일 1시간 )
* 근무기간 및 수업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3. 지원 자격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남자, 자격증 소지를 가진 남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2조, 동법 시행령 제18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4. 대우 조건 (1) 시간당 강사료 30,000원 (2) 본교 2021학년도 방과 후 학교 운영 유공 강사로 적극 추천 5.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인적사항(사진,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자기소개서) 각1부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2) 청렴서약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활용 동의서 1부.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는 건강 진단서로도 대체 가능함 (5)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아동 학대관련 범죄 전력 동의서 각1부. ※(4)항과 (5)항은 강사로 선발되어 강사 계약 시 구비 6. 전형방법 및 일정 (1)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2) 방 법 : 서류접수→서류심사→면접심사→신원조회→계약 (3) 서류접수기간 : 2021.4.19(월) ~ 2021.4.22(목) 12시까지 (4) 합격자 통보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후 2차 전형 실시 1)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후 면접 실시 - 2021.4.23(금) 10:00 본교 학생회의실 2) 2차 면접 전형 심사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2021.4.23(금) 13:20
7.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교 방과 후 학교 운영상 폐과되는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바. 근무 기간은 본교 사정상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사항은 정읍중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제출처 및 담당자 가. 제출처 : 정읍시 정읍사로 569번지 행정실 ☎ 063(535-4375) 나. 담당자 : 최용길 (010-3673-4810)
|
이전글 | 2021 교육복지 프로그램 위탁강사(심리상담)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1 정읍미래창작공방 메이커교실, 학생자율동아리 학생 추가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