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방과 후 강사 모집 계획(배드민턴)
작성자 *** 등록일 21.04.16 조회수 287
첨부파일

정읍중학교 공고 제 2021-28

공 고

2021학년도 방과 후 강사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416

정읍중학교장

1. 모집 프로그램(1개 프로그램)

프로그램명

인원

프로그램명

인원

1

배드민턴반

1

2. 근무 기간(예정) : 2021426~ 2022228일까지

* 배드민턴: 오후 18:30~19:30( 평일 1시간 )

* 근무기간 및 수업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3. 지원 자격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남자, 자격증 소지를 가진 남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2, 동법 시행령 제18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4. 대우 조건

(1) 시간당 강사료 30,000

(2) 본교 2021학년도 방과 후 학교 운영 유공 강사로 적극 추천

5.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 인적사항(사진,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자기소개서) 1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

(2) 청렴서약서 1.

(3) 개인정보 수집 활용 동의서 1.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는 건강 진단서로도 대체 가능함

(5)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아동 학대관련 범죄 전력 동의서 각1.

(4)항과 (5)항은 강사로 선발되어 강사 계약 시 구비

6. 전형방법 및 일정

(1) 접수 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2) 방 법 : 서류접수서류심사면접심사신원조회계약

(3) 서류접수기간 : 2021.4.19() ~ 2021.4.22() 12시까지

(4) 합격자 통보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후 2차 전형 실시

1)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후 면접 실시

- 2021.4.23() 10:00 본교 학생회의실

2) 2차 면접 전형 심사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2021.4.23() 13:20

7.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교 방과 후 학교 운영상 폐과되는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근무 기간은 본교 사정상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사항은 정읍중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제출처 및 담당자

. 제출처 : 정읍시 정읍사로 569번지 행정실 063(535-4375)

. 담당자 : 최용길 (010-3673-4810)

 

이전글 2021 교육복지 프로그램 위탁강사(심리상담)모집 공고
다음글 2021 정읍미래창작공방 메이커교실, 학생자율동아리 학생 추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