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55 | 1115 정수련 (스페인과 카탈루냐의 갈등과 공존 - 스페인어와 카탈루냐어를 중심으로) | 정수련 | 21.12.22 | 2 | |
54 | 1416 임선주 (다민족국가의 언어의 공존 - 스위스를 중심으로) | 임선주 | 21.12.22 | 0 | |
53 | 1806 박세은 | 박세은 | 21.12.22 | 2 | |
52 | 1510이윤재 수업량 유연화 보고서(트렌스젠더와 스포츠의 공존: 트렌스젠더의 스포츠 참여) | 이윤재 | 21.12.22 | 3 | |
51 | 1615최지민 유연화 보고서 | 최지민 | 21.12.22 | 2 | |
50 | 1417 정서린 <프랑스와 캐나다 다문화 갈등과 해결방안을 통해 얻은 시사점> | 정서린 | 21.12.22 | 2 | |
49 | 1816임주현 | 임주현 | 21.12.22 | 2 | |
48 | 1717 정다슬 ( 미국과 중국의 갈등과 공존) | 정다슬 | 21.12.22 | 1 | |
47 | 1405 김여정 (코로나로 인한 국경 통제 갈등) | 김여정 | 21.12.22 | 0 | |
46 | 1218채유림(라틴아메리카의 문화 다양성의 원인과 보존을 위한 효과적인 정책) | 채유림 | 21.12.22 | 3 | |
45 | 1515 최준우 수업량 유연화 | 최준우 | 21.12.22 | 0 | |
44 | 1104 김대영 (AI와 노동자간의 공존) | 김대영 | 21.12.22 | 3 | |
43 | 1407 문예희 (한국과 프랑스의 세계 시민 교육) | 문예희 | 21.12.22 | 1 | |
42 | 1706 김현준 (하나의 중국이 가능토록 하는 문화 공존) | 김현준 | 21.12.22 | 0 | |
41 | 1501김관우(블록체인의 원리와 알고리즘을 통한 가상화폐와 인류의 공존) | 김관우 | 21.12.22 | 2 |
전체건수:1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