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외국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기숙사운영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학중 기숙사 안내사항 및 소독,청소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7.15 조회수 768

방학기간 중 짐정리 및 소독, 청소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원칙상 방학식(7월16일)에 모든 짐을 빼는 것이 원칙입니다.( 12:00~16:30에 짐을 빼주시면 됩니다.)

 

2. 짐을 빼지 않아 생기는 소지품의 분실, 파손에 대해서 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기숙사 매트리스 소독은 매년 학기말에 1회 실시를 하고 있습니다.

 

4. 개인 방청소는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실시하고 매일 사감 선생님께서 점검을 해주십니다.

 

5. 개별방 화장실 청소 및 공용 사용공간(샤워실, 세탁실, 복도, 자습실 등)은 청소 및 소독을 매일 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기숙사 운영계획안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