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9.22 조회수 17
첨부파일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전라북도교육청이 2024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학부모님께서는 학생 결석시 두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결석 신고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1. (기존) 종이서류로 담임교사에게 결석신고서 제출

2. (추가)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석신고서 제출 -> 이후 담임교사에게 연락

    - 첨부하는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출결 신고 안내]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다음글 2025학년도 2학기 평가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