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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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 | 등록일 | 25.09.22 | 조회수 | 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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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전라북도교육청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학부모님께서는 학생 결석시 두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결석 신고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1. (기존) 종이서류로 담임교사에게 결석신고서 제출 2. (추가)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석신고서 제출 -> 이후 담임교사에게 연락 - 첨부하는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출결 신고 안내]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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