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2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07 | 조회수 | 1266 | ||||||||||||||||||||||||||||||||||||||||||||||||||
첨부파일 |
|
||||||||||||||||||||||||||||||||||||||||||||||||||||||
기간제교사를 모십니다.
가. 채용공고: 2021. 4. 7.(목) ~ 4. 9.(금) 나. 접수기간: 2021. 4. 7.(목) ~ 4. 9.(금) 오전 10시까지 다. 접수장소: 무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토,일 제외) / 전자우편, 우편(등기) ※ 방문 접수를 지양합니다. 라. 접수방법 - 전자우편(당일 마감까지 도착분에 한함)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마. 1차 서류합격자 발표: 2021. 4. 7.(금) 12:00 이후 개별 유선 통보 바. 2차 면접시험 예정일: 2021. 4. 13.(화) 10:00 / 학교에서 진행 ※ 2차 면접시험은 1차 서류심사 합격자(유선으로 개별통보)에 한함 ※ 면접 당일 신분증 지참 사. 최종합격자 발표: 2021. 4. 13.(화) 14:00 이후 개별 유선 통보 - 합격(예정)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 후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 사본 제출 서류는 면접시험일에 원본 지참 ※ 각종 제출(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서류 제출(필수자격증 및 컴퓨터자격증 제외)
가.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나.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마. 채용 확정 후 각 학교의 업무분장에 의거 담당업무를 배정합니다. 바.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기타 사항은 무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주무관 박영민 ☎ 320-5122)로 문의
|
이전글 | 2021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1 기간제교사 채용 계획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