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수련원 로고이미지

수련후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2회 치유 숲 산책길 캠프 참여 가족 후기입니다.
좋아요:0
작성자 신해정 등록일 24.08.09 조회수 52

 비룡초 5학년 송린 가족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수련원에서 주최한 제2회 치유숲 산책길 캠프에 선정이 되어 오랜만에 저희 가족 아이들과 즐거운 체험과 경험을 할수 있어서 너무 나도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갑작스런 우천으로 집트랙을 아이들이 못하여 아쉬웠지만~ 지도사분들이 클라이밍을 대신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먹는 것부터  놀 거리 볼거리 그리고 치유 명상 시간도 너무 나도 뿌듯한 시간이었어요~ 남원이 참으로 가볼만한 곳이 많다는 걸 새롭게 알게 되어~ 다음에 다시 기회  꼭 가져서 다시 가보고 싶어요~ 수련 지도사님들~ 그리고 식당에서 맛있게 요리해주신 분들 모두 너무나도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전주여울초 5학년 김헌 가족

 선생님, 김헌 가족입니다. 1박 2일 동안 지도사 선생님들께서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아이랑 너무 즐겁고 편하게 추억 만들고 돌아갑니다. 여름 빙학이면 엄마들은 돌아서면 밥인 '돌밥 돌밥' 인데 식사도 너무 정성스럽고 맛있게 준비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비가 내려서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은 못 봐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저녁 아이랑 별 보러 별 맛집  학생수련원 마당에 찾아가야겠습니다.^^

 

화산초 6학년 김민 가족

 선생님~ 김민 가족입니다~ 더위 때문에 허브밸리는 못가지만,  1박2일 동안 챙겨주시고 진행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덕과초 5학년 최서 가족

1박 2일간 너무나 알차고 유익한 체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2024년 중학생캠프 8기 용진중학교 수련 소감문입니다.
다음글 제3회 "사랑해요, 함께 해요!" 가족 수련캠프 참여 가족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