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산초 배움이 즐거운 자람 주간을 마치고..
작성자 동산초 등록일 23.11.02 조회수 275
첨부파일

10.11.(수)~10.17.(화)까지 어린이 창의체험관을 시작으로 서점 나들이, 판소리 배우기, 위원회 자치활동으로 민주화 시민교육, 창류축제 농악 공연 및 관람, 특히 1박 2일의 꿈동산 민주시민 가족캠프로 등반 및 광주 민주 참배지를 부모님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의미 있는 활동 등을 하였습니다.

농어촌 벽지학교인 우리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었지만 맛과 재미도 가미 되어야 행복함이 두 배 된다고 하여 평소에 가지 못했던 쿠우쿠우, 돈까스 클라스, 한옥회관, 애슐리 등에서 맛있는 시간을 가졌고 학부모님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즐기고 숙박을 하였습니다.

허인석 교장선생님은 '말로만 전해 들었던 코로나 전에 돈독했던 동산초 교육가족들의 산프로젝트를 실현하게 되어 과제를 한 후의 가뿐한 느낌도 들었고 내년도의 교육과정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가 구상되었어요. 또한 여러 차례의 협의를 거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 선생님들께 고맙고 무엇보다 신나게 참여하면서 행복해 하는 우리 아이들이 너무나 예뻤어요'라며 후담을 여러 차례 남기셨답니다.

이전글 2023 옥천초 '알뜰시장'
다음글 2023 옥천교육가족 우리고장 체험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