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순창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년도 순창 뮤지컬 스타 오디션
작성자 유대영 등록일 19.06.09 조회수 509
첨부파일
- 꿈을 향한 첫 무대, 뮤지컬 스타 45명 선발 -
null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택수)은 지난 6월7일(금) 오후 1시부터 향토회관에서 올 하반기에 공연될 창작 뮤지컬 Sogno(이탈리아어 꿈.)의 참가 배우를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였다.
우리지역 학생들이 처음으로 공연하게 될 이번 창작 뮤지컬은 소프라노 박희진과 SPACE-P 의 김은영 실장등이 교육지원청과 함께 손잡고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교육지원청이 공연을 위한 대부분의 예산을 부담하고 예술 관계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진다.
애초 45명을 선발하기 위해 안내된 이번 오디션에는 일찍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관내 유,초,중,고등학생 76명이 신청하는등 시작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무대 준비로 약간 늦은 오후 1시20분부터 시작된 이번 오디션은
1시 20분부터 유치원과 초등 저학년 아이들의 춤과 노래 공연이 진행되었고 2시30분부터 4시까지는 초등학교 고학년들이 각자의 끼와 장기를 노래와 연기등으로 펼쳐 보였다.
오후 4시가 되면서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이 참가 하면서 공연의 수준이 급격히 높아졌으며 관객과 심사위원들은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며 아이들을 격려하였다.
오후 5시를 훌쩍 넘겨 끝난 오디션은 모두의 만족속에 원할히 마무리 되었으며 심사위원들은 이후에도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합격자 선정에 여념이 없었다. 역할에 따른 최종 합격자 발표는 다음주 중에 개인과 학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뮤지컬 공연 지원은 금번에 끝내는 사업이 아니라 지역의 끼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매년 지속될 사업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뮤지컬 스타는 매년 오디션을 통해 새롭게 뽑을 예정으로 금번에 탈락한 학생들에게도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매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금년도에는 부득이 공연관계자들을 위한 예산이 책정되지 않아 어쩔수 없이 재능기부를 부탁했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예산을 준비하여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ull
null
null
이전글 2019학년도 다문화교육 교원 역략강화 연수
다음글 2019년 제64회 현충일 추념 참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