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초등학교 2021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채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신분: 행정대체인력 시설관리직 2. 계약기간: 2021. 1. 1. ~ 2021. 6. 30.(6개월) ▶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 종료 ▶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발령·배치되었을 때에는 계약이 종료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3. 근무시간: 1일 8시간(08:00~17: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 5일(40시간)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4. 서류접수 기간: 2020. 12. 23.(수) ~ 2020. 12. 28.(월) 16:00까지 ※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08:30~16:30)에 한함 5. 서류접수 장소: 오산초등학교 행정실(☏ 063-854-1238) 6. 서류접수 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신분증 지참 요망 7. 서류 심사 및 합격자 통지: 2020. 12. 29.(화) 10:00 이후, 개별 통지 8. 면접시험 및 장소: 2020. 12. 29.(화) 14:30, 본교 내 별도 정한 장소 (*신분증 지참하고 면접시간 5분 전까지 행정실에 대기) 9. 최종 합격자발표: 2020. 12. 29.(화) 16:00 이후, 개별 통지 10. 기타사항은 공고문 참조 붙임 2021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공고문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