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초등학교 대체인력(급식보조)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7.06 | 조회수 | 979 |
첨부파일 |
|
||||
오산초등학교 대체인력[급식보조]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접수기간: 2020. 7. 7.(화) ~ 2020. 7. 13.(월) 16:00까지 ※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08:30~16:30)에 한함 2. 접수장소: 오산초등학교 행정실(☏ 063-854-1238) 3. 접수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4. 서류 심사 및 합격자 통지: 2020. 7. 14.(화) 10:00 이후, 개별 통지 5. 면접시험 및 장소: 2020. 7. 14.(화) 14:30, 본교 내 별도 정한 장소 (*면접시간 10분 전까지 행정실에 대기) 6. 최종 합격자발표: 2020. 7. 15.(수) 10:00 이후, 개별 통지 |
이전글 | 마한교육문화회관 여름방학 학생교육 신청 안내 |
---|---|
다음글 | 보라데이 캠페인 안내(가정폭력 및 아동 학대 예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