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수성초등학교 특색프로그램 연극교육 외부강사 공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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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05.29 | 조회수 | 27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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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정읍수성초등학교 특색프로그램 연극교육 외부강사 공모 정읍수성초등학교에서는 2020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4·6학년 특색프로그램 연극교육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교육연극 강사 1명 1) 수업일자 (목요일)
2) 수업시간: 1일당 6차시 * 18일(출강일수) = 총 108차시 수업 3) 수업대상: 4학년 3개 학급, 6학년 3개 학급 총 6개 학급 4) 강사료: 시간당 32,000원 (교통비 별도지급) ※ 수업일자 및 시간은 추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추이에 따라 변동되거나 축소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기간: 2020년 5월 29일(금) ~ 2020년 6월 2일(화) 2) 서류접수: 2020년 5월 29일(금) ~ 2020년 6월 2일(화) 16:30까지 3) 접수방법 가) 우편접수: [우]56175 전북 정읍시 수성3로 21 (정읍수성초등학교 교무실) 나) 전자우편(e메일)접수: s001409@jbedu.kr (연극교육 프로그램 담당자) 다) 팩스접수: 063-532-3786 (정읍수성초등학교 행정실) ※우편/전자우편/팩스 접수 시 서류접수 마감일(시각)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함. ※코로나 19 감염증 예방을 위한 외부인 출입 차단에 따라 방문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전자우편 접수 시 본인의 서명(날인)이 포함된 파일(PDF등) 발송 필수(미포함시 불인정) ※서류 접수 이후 정상 도착여부 유선전화 확인 필수 (063-532-3784 정읍수성초 교무실) ※서류도착 여부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응시자에게 귀책사유가 있음. 4) 선정 및 계약방법 가) 1차 서류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전화면접을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나) 1차 서류합격자가 다수일 경우 점수순으로 2배수 선정하여 2차 전화면접 실시 다) 지원자가 단수일 경우 1차 서류평가를 통해 가부를 결정하여 계약예정자를 선정할 수 있음.
5) 합격자 통보 ※ 1차 서류평가: 1차 서류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전화면접: 2020년 6월 4일(목) 15:00~16:30 실시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0.6.5.(금) 16:00 학교홈페이지에 결과 탑재 예정 6) 계약 기간 : 2020년 6월 9일∼2021년 1월 31일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학교 혹은 기타 기관에서 초등학생 대상 연극교육 프로그램 지도경력이 1년 이상인 자 3)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4) 법령 상 학교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5)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6) 계약기간동안 지속적으로 특색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제출서류 ① 2020 정읍수성초 특색프로그램 연극교육 운영 제안서 1부.(별첨 양식참조) ※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프로그램 내용은 첨부된 기본안을 바탕으로 운영하되 응시자의 전문적 실기능력과 문화적 소양을 창의적으로 발휘하여 발전 발향을 제시할 수 있음. 2) 계약예정자 선발 시 추가구비서류 ①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위 조회서의 경우 본 계약 3~4일 이전에 아래 서류들(②~⑧)과 별도로 사전 제출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③ 통장 사본 1부 ④ 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택1) ⑤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⑦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⑧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요청 시 반환한다. 단, 합격 발표 후 1주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없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폐기 처분한다. 팩스,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된 서류는 별도의 반환요청을 받지 아니하고 폐기한다. 팩스, 전자우편을 통해 서류를 제출한 경우 최종합격시 원본서류를 별도 제출한다. 2)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 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한다. 3) 본 공고에 없는 사항 및 공고내용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정읍수성초등학교의 결정 에 따른다. 4)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한다. -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범죄 경력이 있는 자 5)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특색프로그램 연극교육 강사를 교체할 수 있다. - 학부모 또는 학생과 불미스러운 일이 자주 발생할 경우 - 학부모 학생 설문지 조사에서 만족도가 극히 낮은 경우 6)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 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7)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다. 8)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 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5. 29. 정 읍 수 성 초 등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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