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5.11.11 조회수 88
첨부파일

전북제일고등학교 공고 제 2025-38

 

 

 

전북제일고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학교급식법 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8조의 규정에 의거 본교 외부운반 위탁급식(도시락) 공급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내용

공 고 명

전북제일고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도시락)업체 선정 공고

규격 및 수량

규격제안요청서참조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입찰(전북특별자치도), 전자입찰

제안서 평가 후 80점 이상 적격업체로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입찰공고기간

2025. 11. 11.() 14:00 ~ 2025. 12. 05.() 12:00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2025. 11. 11.() 14:00 ~ 2025. 12. 05.() 12:00 (전북제일고등학교 행정실)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시간 : 평일(09:00 ~ 16:00) *·일요일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11.() 14:00 ~ 2025. 12. 05.() 12:00

(나라장터 전자입찰 입찰참가신청서는 전자입찰서로 대체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제안서평가회

- 일시: 2025. 12. 10.() 10:00

- 장소: 전북제일고등학교 회의실

가격 개찰 일시

2025. 12. 12.() 14: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 12. 22.() ~ 2025. 12. 31.() 기간내 (이리중학교:7/ 전북제일고등학교:7)

2026. 01. 02.() ~ 2026. 02. 27.() 기간내 (이리중학교:2/ 전북제일고등학교:2)

납품 장소

전북제일고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각 교실 및 특별실]

당일 식사시간 10분 전까지 납품.

- 식사시간: 11:35, 12:10

학사일정 등에 따라 식사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사전 협의)

기초금액(단가)

산출기초

기초금액(단가): 8,000

학생(면세): 이리중학교 8,000×413×9=29,736,000

전북제일고등학교 8,000×594×9=42,768,000

* 예상총액: 72,504,000(금칠천이백오십만사천원)

학생은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세 면세대상임.

투찰금액(단가) 원단위로 할 경우, 계약시 국고금 관리법

47조 제1(국고금의 끝수 계산)에 의거 원단위 절사 후 계약

학교사정에 따라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2025. 11. 11.

 

전북제일고등학교장

이전글 외교관의 시선으로 보는 세계 : 국제 이슈 탐구와 보고서 작성 수업 운영 계획
다음글 2025학년도 통계활용 포스터 만들기 한마당 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