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과학토론탐구대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3.26 | 조회수 | 131 |
첨부파일 |
|
||||
2025년 과학 토론 탐구대회 안내
1. 대상 : 1, 2, 3학년 재학 중인 전교생 2. 신청 기간 : 4/14(월) 16:10분까지 2층 1학년 교무실 이현주 선생님께 신청 3. 대회 오리엔테이션 : 4/18(금) 16:10 시청각실 4. 대회 장소 : 지정된 익송관 과학실(대회 당일 학생 배정 안내할 것임) 5. 토론 주제 : 대회 당일 공표(대회시작 전 학교 홈페이지로 공지) 1) 개요서 작성 시간 : 16시 40분~17시 40분(배정된 과학실에서 1시간 동안 작성) 2) 심사 시간 : 17시 40분 ~ 18시 00분(참여한 모든 학생 대기) 3) 토론 준비시간(저녁 식사 시간 포함) : 19시 00분까지 4) 결선 토론 장소 및 시간 : 익송관 화학실, 19시~21:30분 5) 준비물 : 노트북+마우스, 필기도구(연필, 볼펜, 지우개, 수정 테이프 반드시 지참) * 토론 개요서는 반드시 한글 파일로 작성하며, 쳇 GPT 및 모든 생성형 AI사용 금지(구글, 네이버 검색 가능), 1인 1팀 토론 6. 시상 내역 : 참가자의 20%(+ 생기부 작성) ※ 심사 규정 및 실격 사유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생기부 작성 여부나 나머지 사항은 1학년 교무실 이현주 선생님께 문의해 주세요. ※ 최종 1, 2위 팀은 전라북도대회 과학토론대외에 출전합니다. ※ 신청 : 1학년 교무실 이현주 선생님께 와서 학번과 이름을 작성하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5학년도 수학 멘토링제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5년 동아리 추가 모집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