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해양수련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알림/제출]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개선 안내
작성자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해양수련원 등록일 24.10.21 조회수 137
첨부파일

1. 관련: 학생교육부-989(2024. 9. 20.)

2.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개선 내용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 학교에서는 변경 내용을 참고하여 교육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2024. 11. 4.()~ 12. 6.() 기간 내 입교 학교

      ※ 신청서 제출 완료 학교는 해당 없음

  나. 기간: 교육 2주전 월요일까지

  다. 제출파일: 수련교육 신청서([붙임3], 엑셀파일) 1

  라. 작성방법: 해양수련교육을 위한 학교 사전 업무 안내([붙임4])참고

  마. 제출방법: 공문 제출(에듀파인)

  바. 주요개선내용

    1) 서류 제출 기한 통일(3주 전 월요일2주 전 월요일)

    2) 수정 공문 생산 최소화(경미한 수정은 JB메신저, 통화 등 이용)

    3) 개인정보 동의서 취합·제출 업무 폐지(학교 자체 제3자 제공 동의서 운영)

 

 

붙임 1. 안내 팸플릿 1.

     2. 해양수련교육 신청 절차 안내 1.

     3. 수련교육 신청서 1.

     4. 해양수련교육을 위한 학교 사전 업무 안내 1. .

이전글 2025년 해양수련교육 대상학교 선정 및 배정 결과 알림
다음글 2024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6차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