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소 당일 안내 사항 (필수) |
|||||
---|---|---|---|---|---|
작성자 | 이성현 | 등록일 | 25.02.20 | 조회수 | 710 |
첨부파일 |
|
||||
기숙사 입소와 관련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고하시어 기숙사 입소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 바랍니다.
1. 일시: 2025.03.03.(월) 13:00~16:00 (입소시간 준수) 2. 장소: 전북 완주군 삼례로 469 남-우석대학교우석헌 3관(남) / 여-우석대학교우석헌4관(여) 3. 준비물: 1) 침구류: 이불(1인용 침대 크기의 깔개와 덮개), 베개, 매트리스 커버 2) 의류: 불필요한 의류의 반입은 피할 것 3) 세면도구(비누, 샴푸, 치약, 칫솔, 수건)와 기초 화장품, 개인용 컵 등 4) 학습 자료: 교과서, 필요 시 USB 등 개인용 저장 장치 5) 현금: 가급적 현금 소지 최소화 6) 개인용 실내화: 기숙사용과 학교용 별도 구입 7) 개인용 세탁물 바구니 8) 학습용 전자기기(노트북컴퓨터 등) 9) 결핵확인서(내과 등 병원 진료 후 발급) 4. 당일 운영 시간 계획
● (담당자 / 문의) 기숙사부장 교사 이성현(☎010-2343-4557) ● (안내사항) ○ 「방배정표」는 2025. 2. 25.(화)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입니다. ○ 입실에 어려움 발생시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바랍니다. ○ 기숙사 입실 필수서류 지참 : 결핵확인서(내과 등 병원 진료 후 발급), 관생 준수 서약서 및 개인 정보 동의서(입소 당일 작성) ○ 택배 및 기타 생활관 입사 절차 및 생활안내는 첨부파일 및 홈페이지 확인바랍니다. https://dorm1.woosuk.ac.kr/WoosukDormitory.do
|
이전글 | 기숙사 방배정 지연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