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오봉초에 전해진 오색빛깔 봄 소식
좋아요:0
작성자 오봉초 등록일 21.03.24 조회수 1460
첨부파일

오봉초에 전해진 소식

 

군산 오봉초(교장 정혜영)는 지난 316() 전교임원선거를 통해 회장과 부회장이 선출되었다. 원도심어울림학교로 지정되어 학생 수가 많아져서 학생들이 오랜만에 전교어린이 회장을 선거를 실시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민주주의를 실천해볼 수 있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선거에서 당선된 6학년 회장 장지원 학생은 앞으로 학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또한 6학년 부회장에 당선된 임근영 학생은 학생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5학년 부회장에 당선된 이건희 학생은 코로나 19상황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당선증 수여와 더불어 학교 화분에 전교생이 팬지꽃을 심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오색빛깔 팬지꽃을 고사리 손으로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심었다. 꽃 심기 활동을 통해 생명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을 다졌다. 꽃을 심으며 밝게 웃는 아이들의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5학년 문온유 학생은 우리 학교에 꽃을 친구들과 함께 심어서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도 사랑으로 잘 가꾸어 나가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오봉초에는 민주주의 꽃과 오색빛깔 팬지꽃으로 따뜻하고 설레는 봄을 누리고 있다.

이전글 <서수초> 도전과 성장 그리고 설렘 가득 과학 행사
다음글 창오초등학교-군산청소년수련관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