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룡초등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2016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영어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영어 1명 2. 운영 시간표 : 주 3회 월, 수, 금 (요일은 조정 가능, 세부 시간은 첨부 파일의 시간표 참조)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16년 7월 13일(수) ~ 2016년 7월 19일(화) 나. 서류 접수 : 2016년 7월 13일(수) ~ 2016년 7월 19일(화) 15시까지 다. 접수 장소 : 미룡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접수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을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면접 평가 : 2016년 7월 20일(수) 14:00 본교 교무실 2) 2차 면접 평가 :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바. 계약 기간 : 2016년 9월 1일∼2017년 2월 28일 사. 강사료 : 수강 학생 1인당 3만원 (수용비 제하지 않고 지급함)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5. 제출 서류 (붙임의 양식 활용) 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인적사항(사진,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주민등록 초본) 1부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나. 청렴서약서 1부 다. 채용신체검사서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라.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각 1부 마.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 바. 통장 사본 1부, 주민등록 초본 1부 (나~바 : 2차 면접 평가 후,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제출)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제안서 평가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2016. 7. 13. 미룡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