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1학년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이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사진포함)를 공무 목적 외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오순도순 공동 교육과정과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 안내
작성자 유혜강 등록일 20.08.24 조회수 83
첨부파일

1학년 학생 여러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요~~

요즘 우리 주변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어서 여러분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지 걱정되네요.

개인 건강수칙 잘 준수하며 지내다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다려 봅니다. 우리 1학년은 9월 1일부터 등교하는 거 알고 있지요 26일부터는 온라인 과정이 운영되니 성실하게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공지사항을 올리는 것은 '오순도순 공동 교육과정'과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 관련해서 안내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방학식날 선택과목 관련 특강을 진행하였는데요. 우리학교에 개설되지 않은 과목을 듣고 싶은 경우에는 공동 교육과정을 신청하면 된다고 안내했었는데 기억하지요~

자신의 진로와 깊은 관련성이 있거나 자신의 관심사를 드러낼 수 있는 과목을 따로 신청하여 들을 수 있어요.

오순도순 공동 교육과정은 직접 그 학교에 찾아가서 수업을 듣는 방식이구요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과제 및 평가까지 이루어지고학교 생활기록부에 기록되기 때문에 성실하게 끝까지 수강할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요즘들어 교과 세특이 중요해지면서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이 중요한 내용요소로 평가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이전글 1학년 환경 프로젝트 학습팀 운영 안내
다음글 8월 12일 2023 대입 관련 학부모 특강 관련 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