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전체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리플릿 입니다.
작성자 황현식 등록일 21.05.03 조회수 43
첨부파일

교과용도서 관련 민원의 통합적 관리 및 체계적인 질 관리 고도화를 위한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리플릿입니다. 

 

리플릿 내용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과서 민원 처리 창구 통합 및 상담센터 운영

 2) 교과서 질 관리(개선)기구 운영

 3) 정보 시스템 운영 및 개선·보완

 4) 교과서 정보 서비스 향상 및 홍보

이전글 2021학년도 졸업앨범 심사결과 안내
다음글 [창의융합대회 안내] 2021학년도 문학 기행 기획서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