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2학기 1~6학년 평가 계획 및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9.09 조회수 32
첨부파일

2025학년도 2학기 1~6학년 학생평가 계획 및 이의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2025학년도 2학기 1~6학년 학생평가 계획: 첨부파일 참고

2. 2025학년도 학생평가 이의신청 

- 목적: 학생평가의 공정성, 정확성, 신뢰성, 객관성 확보 및 공정한 평가 결과 처리를 위함

- 기간: 이의신청 기간은 평가 결과 공개 후 3일 이내로 함

- 절차: 하단 참고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수시·상시)


다음글 [김제시] 옹알스 히스토리 쇼 공연 관람 및 홍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