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2학기 학년별 학생평가 계획 및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용지초 등록일 23.11.16 조회수 69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학년별 학생평가 계획 및 이의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2023학년도 2학기 학년별 학생평가 계획: 첨부파일 참고

2. 2023학년도 학생평가 이의신청 

- 목적: 학생평가의 공정성, 정확성, 신뢰성, 객관성 확보 및 공정한 평가 결과 처리를 위함

- 기간: 이의신청 기간은 평가 결과 공개 후 5일 이내로 함

- 절차: 하단 참고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수시·상시)


이전글 2023. 2학기 공교육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 안내
다음글 학생생활규정(안)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