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통지표 배부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
|||||
---|---|---|---|---|---|
작성자 | 원평초 | 등록일 | 25.07.21 | 조회수 | 23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오늘(7.21) 학년별로 1학기 통지표가 배부되었습니다. 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기간은 3일로 오늘부터 수요일까지입니다. 평가결과를 확인하시고 이의 신청이 필요한 경우 아래 절차를 거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가 결과의 이의 신청 절차> *평가 결과에 대해 특별한 의견이나 이견이 있으신 분은 이의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담임선생님께 제출해주세요. (이의신청 기간: 학기말 평가결과 가정 안내 후, 3일이내 - 7.21(월) ~ 7.23(수)까지) ① 평가 실시 ② 평가 결과 공개 ③ 이의신청 기회 부여 ④ 이의신청 접수 ⑤ 이의신청 처리 ⑥ 처리결과 제공 ⑦ 평가 결과 입력 |
다음글 | 김제교육지원청 학부모 커뮤니터 회원 모집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