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이수영 등록일 21.11.30 조회수 368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나. 예비소집  운영

 - 2022년 1월 5일(수)  시간 미정

 -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 안내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학교구성원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
다음글 12월 <함께해요> 공연 관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