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 접수 기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9.05 | 조회수 | 109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및 장소: 2024년 9월 19일(목) 16:00, 회현중학교 영어실
2. 모집 인원: 3학급 69명(남여 비율 없음)
3. 원서 접수 기간: 2024년 10월 1일(화)~10월 4일(금) 09:00~16:30
4. 원서 접수처 가. 방문 접수: 회현중학교 2층 교무실(토, 일, 공휴일은 접수 받지 않음) 나. 우편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추첨 전형: 2024.10.08.(화) 14:00~14:30, 회현중학교 시청각실 라. 합격자 발표: 2024.10.08.(화) 16:00 개별 안내 및 홈페이지(입학안내-합격자 발표) 마. 합격자 등록: 2024.10.10.(목) 09:00~10.16.(수) 15:30까지 바. 추가 등록: 2024.10.17.(목) 15:30~10.18.(금) 16:30까지, 합격자 등록 포기 시 후보 순위대로 개별 안내 사. 2차 전형 (미달일 경우) - 접수 : 2024.10.21.(월) ~ 10.25.(금) 16:30까지 1) 추첨 : 2024.10.29.(화) 14:00 2) 발표 : 2024.10.29.(화) 16:00 3) 등록 : 2024.10.30.(수)~11.1.(금) 16:30까지
5. 입학 전형 관련 문의처: 교무부장 070-5223-3930
6. 원서 접수 관련 문의처: 교무실무사 063-466-5147 *행정사항: 원서교부는 붙임파일 또는 회현중학교 홈페이지 신입생 모집 요강에서 다운로드 가능.
|
이전글 | 안전점검 홍보물 리플릿 |
---|---|
다음글 | 2024. 상반기 급식비 중 식품비 사용 비율 공개 |